리만코리아, 뉴욕 타임스퀘어·국내 전역 옥외광고 영상 공개

작성자 정보

  • 뷰티플래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세계로 나아가는 리만코리아의 현주소 보여줘

0004759241_001_20211221091903718.jpg?type=w647

리만코리아가 뉴욕 타임스퀘어·국내 전역에 옥외광고 송출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송출영상 장면.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리만코리아는 미국 뉴욕과 국내 전역의 옥외광고 현장을 생생히 담은 기업 영상을 2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뉴욕 타임스퀘어 중심부와 전국 각지에서 방영된 옥외광고 현장을 담은 이번 송출 영상에는 30만 회원의 바른 신념과 책임감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리만코리아의 현주소를 보여주고 있다.

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CSR 메시지도 담고 있다.

특히 영상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사람들의 도전을 함께하며,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지속가능한 사회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의지를 보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영상은 리만코리아와 인셀덤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지난 10~11월 리만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TV CF를 소재로 한 옥외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11개 매체에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 18일 자선음악회 'The light'를 서울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진행,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참여하여 큰 이목을 끌었다.

이 행사로 모인 기부금은 약 8억5000만원이며, 리만코리아에서 모인 기부액만큼 CJ도너스캠프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방식으로 기부금이 조성됐다.

이 기부금은 모두 아동, 청소년 교육 및 문화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외 리만코리아는 한부모, 미혼모 등 여성 대상 기부, 소외계층 대상 기부, 소외 아동 예방 캠페인, 서울 메세나 지원 사업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